2018학년도 2학기 신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


 2018학년도 2학기 신입생의 다기능 학생증(스마트카드) 신청 기간을 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

 1. 금융기능(학생증)

      - 신청기간 : 201886() 09:00 ~ 89() 17:00까지

      - 신청방법 : https://scms.korea.ac.kr/symtra_applicationform/applicationintro.asp

        - 서류 제출 기간(인터넷 학생증 신청완료 시) : 201886() ~ 810()까지

      ※ 기간 내 서류 미제출 시 발급이 불가합니다.

 

        - 서류 제출 장소 : KEB하나은행(전국 영업점) 은행 업무시간만 가능

        - 학생증 수령 일시 및 장소 : 201893() ~ 95() 소속 학과 행정실

        ※ 학생증 수령 시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 1)이 있어야 수령 가능

 

        - 금융기능(학생증) 문의처

        * KEB하나은행 : 고대지점 02)928-1111, 하나스퀘어지점 02)923-1111, 고대병원지점 02)929-1111

          * 웹 발급신청 문의 : 02)598-0277

 

 2. 비금융(학생증)

       - 신청기간 : 2018816() 09:00 ~ 817() 17:00까지

       - 신청방법 : https://scms.korea.ac.kr/symtra_applicationform/applicationintro.asp

 

        - 학생증 수령 일시 및 장소 : 201894() ~ 95() 소속 학과 행정실

       ※ 학생증 수령 시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 1)이 있어야 수령 가능

        - 비금융(학생증) 문의처

          * 웹 발급신청 문의 : 02)598-0277

          * ONE-STOP서비스센터(인문사회계) : 02) 3290-1143, (자연계) : 02) 3290-4090


사진등록 주의사항

* 사진등록(증명사진만 가능)시 사진은 270×315px사이즈로 확장자는 jpg파일 형식의 업로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* 파일 사이즈는 1M 이하의 이미지만 업로드 됩니다.

* 증명사진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 사용하는 사진)만을 인정하며 그 외에 어떠한 사진도 인정하지 않으니 이점 숙지하여 주시고 만일 이러한 사진이 담당자에게 발견되면 담당자의 직권으로 사진등록을 취소하고 온라인 학생증신청 자체를 취소합니다.

* 사진등록 시 본인 외 타인의 사진을 사용할 경우 은행 규정 외 학교 학칙에 의거 추가 징계를 받을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