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노동대학원 행정실입니다.

2021학년도 1학기 신입생 학생증 신청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
 

- 아   래 -

 

학생증은 금융기능 학생증과 비금융기능 학생증 1 후 신청.


수업을 위해 국제관 출입 시 반드시 학생증이 필요합니다. (기한 엄수)


 

  가. 신청 대상자 및 신청 기간


카드구분

신청 대상자

신청 기간

금융 기능

신입생

- 신청 기간: 2021. 2. 8() ~ 2. 16() 16

- 신청서 제출: 2021. 2. 8() ~ 2. 16() 16

  (신청 사이트에서 출력한 후 은행 제출

비금융 기능

신입생

- 신청기간: 2021. 2. 15() ~ 2. 16()

 

 ※ 금융기능

    - 인터넷 신청 후 출력한 스마트카드(학생증) 신청서를 은행 방문하여 제출(신분증 지참)

    - 서류 미제출자는 학생증 신청이 취소됨

 

  나. 신청 사이트: https://scms.korea.ac.kr/symtra_applicationform/applicationintro.asp

         

  학생증 신청 문의사항  

      1) 금융기능(학생증관련

        KEB하나은행: 02-928-1111(인문사회계 고대점)

      2) 학생증을 인터넷으로 신청 시 발생하는 문제 관련 

         한국 심트라: 02-598-0277    

      3) 비금융기능(학생증관련  

         ONE-STOP서비스센터[인문사회계: 02-3290-1141~1144]

 

3. 배부 일정 및 장소


  가. 학생증 수령 일시 및 장소: 202133()부터 월, , 수 오후 830분까지 노동대학원 행정실

  나. 학생증 수령 시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 1)이 있어야 수령 가능

 

4. 위 기간 중 미신청자의 경우

  가. 위 기간 중 미신청자는 2021315()부터 본인이 신분증 및 사진(증명 또는 여권사진 1)을 

     지참한 후 아래의 장소를 방문하여 발급 신청 가능

     - 금융기능(학생증) : KEB하나은행 (인문사회계 고대지점)

     - 비금융기능(학생증) : ONE-STOP서비스센터 인문사회계(중앙광장 B111)

  나. 업무시간(09:00~17:30)  방문이 어려운 학생은 노동대학원 행정실에서 

      <비금융 학생증 신규()발급 신청서 작성한 후 비금융 기능(학생증신청 가능

 

붙임: 비금융 학생증 신규()발급 신청서 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