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-2 신입생 다기능스마트카드(학생증) 신청 및 배부 안내

 

 

 

가. 인터넷 신청

    - 신청 대상자 : 2017학년도 2학기 학부 및 대학원 신(편)입학자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나. 신청 기간

     - 2017. 8. 7(월) ~ 8. 11(금) 17:00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다. 배부 일정 및 장소

     - 배부일정: 2017. 9. 1(금) 10:00 부터 ~

     - 노동대학원 행정실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라. 신청방법 : http://scms.korea.ac.kr/symtra_applicationform/applicationintro.asp 에서 신청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마. 기타 안내

     - 야간 대학원 학생의 경우 학과행정실에서 학생증(비금융)발급 신청서와 위임장을 작성하여 첨부와 같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위 기간에 인터넷 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은 2017.9. 4(월) 부터 본인이 증명사진 1매(신분증 지참) 

     - 금융기능: 하나은행(고대점), (하나스퀘어점) 직접 방문하여 신청.

    ▶ 문의 전화

        하나은행 02-928-1111

     - 비금융(순수): One-stop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   ▶ 문의 전화

        인문계 (3290-1143~4)

        자연계 (3290-4091-2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