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학년도 1학기 노동대학원 신입생의 다기능 스마트카드(학생증) 신청 및 배부를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.

 

신청 대상자는 아래의 기간에 인터넷 신청하시고, 배부일정에 소속 학과 또는 대학원 행정실에서 배부받으시기 바랍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- 아          래 -

 

 

 

1. 학번 확인 : 201722() 11시부터

     수강신청URL(http://sugang.korea.ac.kr/graduate)에서 수험번호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 

2. 학생증 발급

. 신청기간 : 201723() 09:00 ~ 210() 17:00

<위 기간에 신청하지 못한 학생은 201736()부터 증명사진 1매를 지참하여

One-stop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면 됨>

. 신청방법 :

http://scms.korea.ac.kr/symtra_applicationform/applicationintro.asp 에서 신청서 작성

반드시 주의사항을 숙지한 후카드발급신청버튼 클릭

개인신용정보 제공, 이용, 조회 동의서 내역을 읽고 체크 후 본인 확인에 이름 등을

입력한 후 확인버튼 클릭

다기능스마트카드(학생증) 발급신청서 작성 시 내용을 꼼꼼히 확인 후 입력하여야 하며,

사진등록, 통장계좌번호 등록, 학생증 신청구분 등 모든 내역을 입력한 후 신청등록

버튼 클릭

- 사진등록 : 증명사진(얼굴정면)

- 통장계좌 : 하나은행 계좌가 없으면 등록하지 않아도 됨

- 학생증 신청구분

* - 금융기능탑재로 선택 됨, * 아니오 - 비금융(순수)으로 선택 됨

다기능스마트카드 발급신청서가 작성 완료되면 내용을 출력하여 확인 함

금융기능탑재 학생증 발급 : 등록된 계좌는 향후 장학금 등 수령에 사용할 예정이오니

가능하면 금융기능 탑재 학생증 발급

 

금융기능탑재 학생증 신청자 : 다기능스마트카드신청서(KEB하나은행)를 출력하여 학생증

교부 시 제출

. 학생증 배부일정 및 장소는 추후 고려대학교 노동대학원 홈페이지에 공지예정

 

- One-stop 서비스센터 * 인문사회계 : 중앙광장 지하 1(02-3290-1142, 1144)

* 자 연 계 : 하나스퀘어 지하 1(02-3290-4090)

* 세종캠퍼스 : 학술정보원 1(044-860-1072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