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학년도 1학기 노동대학원 신입생의 다기능 스마트카드(학생증) 신청 및 배부를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.
신청 대상자는 아래의 기간에 인터넷 신청하시고, 배부일정에 소속 학과 또는 대학원 행정실에서 배부받으시기 바랍니다.
- 아 래 -
1. 학번 확인 : 2017년 2월 2일(목) 11시부터
수강신청URL(http://sugang.korea.ac.kr/graduate)에서 수험번호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2. 학생증 발급
가. 신청기간 : 2017년 2월 3일(금) 09:00 ~ 2월 10일(금) 17:00
<※ 위 기간에 신청하지 못한 학생은 2017년 3월 6일(월)부터 증명사진 1매를 지참하여
One-stop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면 됨>
나. 신청방법 :
① http://scms.korea.ac.kr/symtra_applicationform/applicationintro.asp 에서 신청서 작성
② 반드시 주의사항을 숙지한 후「카드발급신청」버튼 클릭
③ 개인신용정보 제공, 이용, 조회 동의서 내역을 읽고 체크 후 본인 확인에 이름 등을
입력한 후 「확인」 버튼 클릭
④ 다기능스마트카드(학생증) 발급신청서 작성 시 내용을 꼼꼼히 확인 후 입력하여야 하며,
사진등록, 통장계좌번호 등록, 학생증 신청구분 등 모든 내역을 입력한 후 「신청등록」
버튼 클릭
- 사진등록 : 증명사진(얼굴정면)
- 통장계좌 : 하나은행 계좌가 없으면 등록하지 않아도 됨
- 학생증 신청구분
* 예 - 금융기능탑재로 선택 됨, * 아니오 - 비금융(순수)으로 선택 됨
⑤ 다기능스마트카드 발급신청서가 작성 완료되면 내용을 출력하여 확인 함
※ 금융기능탑재 학생증 발급 : 등록된 계좌는 향후 장학금 등 수령에 사용할 예정이오니
가능하면 금융기능 탑재 학생증 발급
※ 금융기능탑재 학생증 신청자 : 다기능스마트카드신청서(KEB하나은행)를 출력하여 학생증
교부 시 제출
다. 학생증 배부일정 및 장소는 추후 고려대학교 노동대학원 홈페이지에 공지예정
- One-stop 서비스센터 * 인문사회계 : 중앙광장 지하 1층 (02-3290-1142, 1144)
* 자 연 계 : 하나스퀘어 지하 1층(02-3290-4090)
* 세종캠퍼스 : 학술정보원 1층 (044-860-1072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