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노동대학원 행정실입니다.
2021학년도 1학기 신입생 학생증 신청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- 아 래 -
학생증은 금융기능 학생증과 비금융기능 학생증 中 택1 후 신청.
수업을 위해 국제관 출입 시 반드시 학생증이 필요합니다. (기한 엄수)
가. 신청 대상자 및 신청 기간
카드구분 | 신청 대상자 | 신청 기간 |
금융 기능 | 신입생 | - 신청 기간: 2021. 2. 8(월) ~ 2. 16(화) 16시 - 신청서 제출: 2021. 2. 8(월) ~ 2. 16(화) 16시 (신청 사이트에서 출력한 후 은행 제출) |
비금융 기능 | 신입생 | - 신청기간: 2021. 2. 15(월) ~ 2. 16(화) |
※ 금융기능
- 인터넷 신청 후 출력한 스마트카드(학생증) 신청서를 은행 방문하여 제출(신분증 지참)
- 서류 미제출자는 학생증 신청이 취소됨
나. 신청 사이트: https://scms.korea.ac.kr/symtra_applicationform/applicationintro.asp
다. 학생증 신청 문의사항
1) 금융기능(학생증) 관련
→ KEB하나은행: 02-928-1111(인문사회계 고대점)
2) 학생증을 인터넷으로 신청 시 발생하는 문제 관련
→ 한국 심트라: 02-598-0277
3) 비금융기능(학생증) 관련
→ ONE-STOP서비스센터[인문사회계: 02-3290-1141~1144]
3. 배부 일정 및 장소
가. 학생증 수령 일시 및 장소: 2021년 3월 3일(수)부터 월, 화, 수 오후 8시 30분까지 노동대학원 행정실
나. 학생증 수령 시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 中 택1)이 있어야 수령 가능
4. 위 기간 중 미신청자의 경우
가. 위 기간 중 미신청자는 2021년 3월 15일(월)부터 본인이 신분증 및 사진(증명 또는 여권사진 1매)을
지참한 후 아래의 장소를 방문하여 발급 신청 가능
- 금융기능(학생증) : KEB하나은행 (인문사회계 고대지점)
- 비금융기능(학생증) : ONE-STOP서비스센터 인문사회계(중앙광장 B111호)
나. 업무시간(09:00~17:30) 중 방문이 어려운 학생은 노동대학원 행정실에서
<비금융 학생증 신규(재)발급 신청서>를 작성한 후 비금융 기능(학생증) 신청 가능
붙임: 비금융 학생증 신규(재)발급 신청서 1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