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일자: 2021년 8월 19일(목) 16시부터
2. 학사안내 세부 내용: 학사일정,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방법, 수업 안내, 수강신청 방법 등 안내
3. 참여방식: 온라인 ZOOM 미팅룸
학사안내 전날 개별 문자로 ZOOM 주소 안내 예정
- 8월 23일(월)부터 수강신청이 진행되므로 2021학년도 2학기에 진입하는 수료수강생 여러분들은
학사안내를 반드시 참여 부탁드립니다.
(참고: 수료수강생의 경우 현재 임의 수강신청이 되어있으며 해당 내역은 8월 23일(월) 이전에 삭제
예정, 재학생과 같은 수강신청 기간을 이용하여 직접 수강신청 진행)
- 만약 참여가 어려울 경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매뉴얼을 올려드릴 예정이오니 꼭 숙지
부탁드립니다.
- 2021학년도 후기 석사과정 신입생 입학식과는 별개의 행사이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
- 본 학사안내는 2021학년도 2학기에 수료수강생으로 진입하는 학생들을 위한 학사안내로 수료수강생만
참여 가능합니다.(재학생, 신입생 해당 사항 없음.)
감사합니다.